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

한국투자증권 에이치케이노엔 공모주 신청방법(모바일 어플)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장모 치와와 입니다~~

7월 29일 부터 30일까지 공모주 에이치케이노엔 청약기간입니다.

에이치케이노엔 공모주를 청약하면서 한국투자증권에서 공모주를 어떻게 청약하는지 알려 드리겠습니다!

 

한국투자증권 계좌 개설 하시고 어플을 다운받으셨단 가정하에 알려드리는겁니다

 

1.어플에 접속합니다. 그리고 왼쪽 하단에 메뉴 버튼을 눌러줍니다.

 

 

2. 공모주/실권주 청약신청/취소 메뉴를 눌러줍니다

 

 

 

3.공모주/실권주 청약 신청을 눌러줍니다.

 

 

 

4. 에이치케이노엔이라고 나오시죠??? 눌러줍니다!

 

 

 

5. 아래 연두색 원으로 표시한 '청약하기'를 눌러줍니다.

 

 

6. 확인을 눌러줍니다 ㅎㅎ

 

 

 

7. 투자설명서를 교부하였습니다. 투자설명서를 확인하였습니다. 모두 체크 해줍니다~~

 

 

8. 배당받은후 남은 금액을 환불받을 계좌는 원하시는곳으로 누르신다음~

    청약수량의 '수량을 선택하세요'를 눌러줍니다.

 

9. 10주를 눌러줍니다 ㅎㅎ

   10 주 청약증거금이 295000원이고 한국투자증권은 수수료가 2000원이라 

   계좌에 0원이 있으셨던 분들은 297000원을 계좌에 입금해놓으시면 배당받은후 번거로우시지 않습니다 ㅎㅎ

 

 

10. 그 다음 스크롤을 아래로 내려서 '청약하기'를 눌러 줍니다!

 

 

11. 다음 화면에서 또 오른쪽 아래의 '청약하기'를 눌러준다음. 확인 버튼을 눌러줍니다~~~

 

 

 

12. 그럼 신청이 완료되었다는 창과 함께 신청이 끝났습니다~~~ 수고하셨어요 ㅎㅎ

 

 

 

 

청약이 잘 되었나 확인해보고싶으면 위의 청약 완료 되었다는 창의 확인을 누르면 

왼쪽의 사진처럼 창이 뜨는데 저기서 청약결과 조회를 눌러보면 

오른쪽의 사진처럼 청약결과를 확인 하실 수 있으십니다 ㅎㅎㅎㅎ~~~~~~~

 

 

 

이렇게 한국투자증권 모바일 어플에서 공모주 청약하는 방법을 알아보았습니다~~

간단하죠??

모두 청약 성공하시고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728x90
반응형
LI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