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꿀팁 정보

신한은행 모바일로 통장사본 앨범저장 및 인쇄방법

728x90
반응형
SMALL

안녕하세요~~~ 치와와입니다.

오늘은 제가 알바나 단기알바할때 통장사본 가져오라고 할때 정말 간편한 팁을 알려 드릴려고 합니다.

 

직접 은행에 가지 않아도 되고 인쇄 하지도 않아도 되서 너무 편하더라고요 ㅎㅎ

저는 신한은행을 쓰고 있어서 신한은행 어플로 알려드리겠습니다.

 

1.먼저 신한 sol 어플을 다운받습니다!

 

2.그럼 아래 사진처럼 이렇게 생긴 어플이 설치 되어있는것을 클릭 해 줍니다.

 

 

3.아래 사진처럼 화면이 뜰것입니다. 저기서 연두색 원으로 표시한 조회를 클릭합니다.

 

 

4. 연두색원안의 점세개를 눌러 줍니다~

 

 

5. 그럼 아래 사진처럼 쭈욱 뜰겁니다. 저기서 맨위의 연두색 원으로 표시한 통장사본 보기를 클릭해주면 끝입니다~~~

 

 

6.그럼 아래 사진처럼 통장사본이 딱 하고 나옵니다 ㅋㅋㅋ

여기서 스크린샷을 찍어 사용해도 되고 많이 사용할 곳이 있을 것 같으면 왼쪽 아래 통장사본 저장을 클릭하면

앨범에 저장이 됩니다 ㅎㅎ

 

 

 

 

저는 최근에 단기알바나 알바에서 급여를 지급하기 위해 담당자분들이 통장사본을 가져와 달라고 하면

담당자분들한테 문자로 모바일 통장사본 사진을 보내도 다들 ok 하니까 너무 편하더라고요 ㅎㅎ

 

이상 통장사본 모바일로 저장하는 방법 마무리 하겠습니다.ㅎㅎㅎ

728x90
반응형
LIST